상단여백
HOME 전국
대구대, 컨버전스티비와 산학협력 협약...캠퍼스에서 웹드라마 촬영
김종렬 기자 | 승인 2019.06.18 16:50
   
▲ 18일 대구대 경산캠퍼스에서 열린 상호교류 협약식에 참석한 대구대와 컨버전스티비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대 제공

대구대학교가 웹 콘텐츠 전문제작 업체인 컨버전스티비와 웹드라마 제작과 산학협력을 위한 상호교류 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오늘(18일)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상호 대구대 총장과 최정열 컨버전스티비 대표 등이 참석했습니다.

협약에 따라 대구대는 이달 말부터 촬영 예정인 웹드라마 제작을 위해 컨버전스티비에 촬영장소를 제공하고 숙박 등 관련 시설과 장비를 지원합니다.

또 방송 콘텐츠 제작 관련 학과인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을 연출, 제작, 보조출연 등에 참여시키는 현장실습도 함께 진행합니다.

최정열 컨버전스티비 대표는 “아름다운 캠퍼스를 배경으로 열정적인 학생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것을 소중한 인연으로 여기고, 대구대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상호 대구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등 관련 학과 학생들의 실무 경험 기회가 확대되고 취업에도 도움이 되는 등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대학 차원에서도 적극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컨버전스티비는 2017년 네이버 웹드라마 전체 1위를 차지했던 ‘악동탐정스’를 제작했으며, 네이버TV 웹콘텐츠 최다 수상을 하는 등 웹 콘텐츠 제작 관련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김종렬 기자  kjr21c@naver.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