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불교
한국공무원불자연합회, 부처님 가르침으로 올바른 행정 다짐금정총림 범어사에서 제27차 성지순례와 20차 수계법회 봉행
박찬민 기자 | 승인 2019.06.01 20:40

 

< 앵커 >

부산에서 10 여 년 만에 전국공무원불자들이 모여 부처님의 가르침을 되새겼습니다.

이 자리에 모인 공무원 불자들은 바른행정으로 국민들이 편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다짐했습니다.

부산BBS 박찬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한국공무원불자연합회 제 27차 성지순례와 제 20차 합동수계법회가 금정총림 범어사에서 봉행됐습니다.

부산시 공무원불자회 소속 200여명 등 전국에서 400여명이 함께 했습니다.

부산시를 포함한 전국 공무원 불자들은 부처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올바른 행정을 위해 나아가자고 다짐했습니다.

[인서트/김상규/한국공무원불자연합회장]
바른길로 가기 위해서 힘을 부처님께 얻어야 될 것 같습니다. 지혜도 얻고 힘도 얻고 그래서 오늘 법회도 하고 참선수행도 하고 기도도 하고...

범어사는 하안거 기간임에도 10 여년 만에 부산을 찾은 공무원 불자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인서트/경선 스님/범어사 주지]
가정의 행복,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는 부처님의 가르침 여러분들이 추구하는 행복의 길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부산시공무원불자회는 수계법회를 계기로 더욱 적극적인 신행활동을 약속했습니다.

시민들을 위한 행정은 물론 지역순회법회와 봉사활동 등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인서트/최대경/부산시공무원불자연합회장] 
한국공무원불자회가 부산에서 개최한 것은 2006년도 이후 10년이 훨씬 넘었죠. 한국불교의 중심이 부산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 중심이 범어사가 될 것이고...

[스탠딩/박찬민 기자/highha@bbsi.co.kr]
한국불교발전의 한 축인 공무원불자회. 불심의 마음으로 국민을 감동시키는 행정을 해 나가자고 다짐했습니다.

금정총림 범어사에서 BBS 뉴스 박찬민입니다. 

박찬민 기자  highha@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