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 중앙신도회 수석부회장이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북지회 류병선 회장이 영남이공대 여대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섬김의 리더십-모성애 경영'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불교조계종 중앙신도회 수석부회장인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이 영남이공대에서 ‘섬김의 리더십-모성애 경영’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영남이공대 YNC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어제(28일) 교내 컴퓨터정보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된 특강에는 영남이공대 여대생을 비롯한 지역 청년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희 경북지회를 맡고 있는 류 회장은 “이 곳 학생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싶다.”며, “학교와 기업의 지원을 활용해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망설이지 않고 도전하기 바란다.”고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사진 아래 첫 줄 두 번째부터 영남이공대 박재훈 총장과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

특강에 앞서 영남이공대학교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북지회는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습니다.

영남이공대학교 박재훈 총장은 “대학의 교육 뿐 아니라 사회, 특히 기업의 도움이 있어야 좋은 인력을 양성할 수 있다.”며, “협약을 계기로 서로 많이 후원하고 끈끈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