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시의회는 22일 제232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열고 상정된 29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순천시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4건이 원안 가결됐습니다.
 
순천시 명예홍보대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5건은 수정 가결됐습니다.
 
특히 풍력 발전시설 설치기준 강화를 위해 기존 이격거리를 1km이상에서 2km이상으로 개정한 순천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찬반토론과 표결을 거쳐 가결됐습니다.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은 한류드라마 관광활성화 사업 1억 4천만원을 포함해 20건 총 21억 3,500만원을 삭감해 예비비로 편성하고 1조 3천404억원을 최종 의결했습니다.
 
서정진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시정 질문에서 제시된 여러 대안과 개선방안에 대해 철저한 검토와 시정을 통해 시민의 행복으로 직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예산 지출에 있어 집행기준을 철저히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본회의 일정에 앞서 이명옥 의원은 5분 발언을 통해 무차별적 과태료만 부과시키는 주차단속을 지양하고 교통 소통에 영향을 받지 않는 주거지역에서의 단속은 일과 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만 시행할 것을 건의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