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다문화어린이 호프키즈합창단, 英 앤드루 왕자 환영공연 펼쳐
김종렬 기자 | 승인 2019.05.14 23:47
   
▲ 앤드루 왕자가 다문화 어린이로 구성된 호프키즈합창단의 환영 합창공연을 지켜보고 있다. BBS불교방송 김종렬기자

다문화교류네트워크의 다문화 가정 자녀와 안동다문화센터 소속 아동으로 구성된 호프키즈 합창단이 오늘(14일) 안동 하회마을 담연재에서 영국 앤드루 왕자를 환영하는 합창공연을 펼쳤습니다.

앤드루 왕자는 20년 전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73세 생일상을 받았던 담연재에서 이날 여왕의 93세 생일상을 대신 받았습니다.

앤드루 왕자는인사를 통해 '하회마을과 안동, 경북도에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앤드루 왕자가 호프키즈 합창단의 합창공연이 끝나자 박수를 보내고 있다. BBS불교방송 김종렬기자

합창단은 여왕 생일상 재현이 끝나고 영국민요 ‘롱롱어고’와 우리나라 동요 오빠생각, 즐거운 나의집, 고향의 봄 4곡을 불렀습니다.

합창단은 공연이 끝난 뒤 앤드루 왕자로부터 피치앳팰리스 재단의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합창단은 답례로 전체 단원의 이름이 적힌 티셔츠를 앤드루 왕자에게 선물했습니다.

앤드루 왕자가 호프키즈 합창단 단원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BBS불교방송 김종렬기자

피치앳팰리스 재단은 앤드루 왕자가 세계 각국의 스타트업을 후원하기 위해 2014년 설립한 비영리단체입니다.

사단법인 다문화교류네트워크(이사장 이인식)는 다문화 가정 자녀가 우리사회의 중요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호프키즈 안동지부(지부장 권용숙)는 삼성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찾아가는 공부방과 문화재 탐방 등 다문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종렬 기자  kjr21c@naver.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