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ㆍ스포츠
손흥민, EPL '베스트 11' 선정
BBS NEWS | 승인 2019.05.12 09:21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이 영국 일간지 '더선'이 선정한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베스트11'에 포함됐습니다. 다만 정규리그 최종전까지 우승 경쟁을 펼치는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 소속 선수들은 이번 선정에서 제외됐습니다.

더선은 4-3-3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이번 시즌 인상적인 활약과 발전을 보여준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이 매체는 "공격수 손흥민부터 수비수 아론 완 비사카(크리스털 팰리스)까지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의 지배를 받지 않고 좋은 활약을 펼친 '올해의 선수'를 뽑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선정에서 손흥민은 4-3-3 포메이션의 최전방 원톱 스트라이커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더선은 "해리 케인이 없어도 문제는 없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해리 케인이 두 차례나 부상으로 빠졌지만 뛰어난 재능을 가진 손흥민이 공백을 잘 막아줬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손흥민은 종종 과소평가됐다고 묘사된다. 그리고 여전히 과소평가돼 있다"라며 "손흥민은 이번 시즌 토트넘에서 월드클래스의 범주에 속하는 경이적인 활약을 펼쳤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흥민과 함께 피에르 에메이크 오바메양(아스널)과 에덴 아자르(첼시)가 최전방 스리톱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BBS 보도국  bbsnewscokr@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BS NEWS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