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금융그룹 25일 수도권 공약 전진기지 역할을 할 DGB금융센터 개막식을 가졌다. 대구은행 제공

DGB금융그룹이 오늘(25일) 수도권 영업 활성화를 위해 조성한 서울 DGB금융센터 현판식을 가졌습니다.

서울 DGB금융센터는 본격적인 수도권 공략으로 ‘디지털·글로벌 뱅킹 그룹’으로서의 새로운 도약 선언이자 을지로 시대의 개막입니다.

이날 현판식에는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과 전 계열사 CEO를 비롯해 신용길 생명보험협회장, 김덕수 여신금융협회장, 이성근 대우조선해양사장 등의 외빈 등 3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습니다.

DGB금융그룹은 수도권 공략의 전진기지 구축을 위해 지난해 대우조선해양빌딩을 매입해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해 서울 DGB금융센터를 준비해 왔습니다.

지하 5층~지상 17층 높이의 건물에 DGB생명과 DGB캐피탈이 지난해 연말 입주해 1~8층 공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태오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DGB금융센터 현판 제막식은 수도권 영업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플랫폼 구축, 글로벌 사업영역 확대라는 그룹 전략방향 추진에 매진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라면서 “지역을 넘어 Digital&Global Banking Group으로 나서는 새로운 도약으로 삼아 100년 금융그룹으로의 미래를 고객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