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도 공개

제주개발공사는 오늘(10일) 먹는샘물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씨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편을 공개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도 꼼꼼히 골라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또 김혜수씨 특유의 명쾌하면서도 깔끔한 내레이션과 함께 청정한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삼다수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간편 주문도 소개합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계정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삼다수 릴레이, 나 삼다수 마시는 ○○○이야’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