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제14회 여명808 국제마라톤 대회가 서울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수변광장에서 펼쳐졌습니다.

5천여 명이 참가한 마라톤 대회는 한강변을 따라 달리는 5km와 10km, 하프, 풀코스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많았습니다.

주식회사 그래미에서 후원한 이번 대회에서는 가수 공연을 비롯한 여명808 광고 모델인 배우 최주봉 씨의 팬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열렸습니다.

남종현 그래미 회장은 대회 인사말에서 마라토너들이 내딛는 한발 한발이 내일의 성공을 다짐하는 도전으로 이어진다면 여러분의 꿈은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남 회장은 여명808은 807번의 실패를 딛고 일어선 도전과 성공의 상징이라며 앞으로도 국제마라톤 대회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남종현 회장/(주)그래미: 우리 부처님의 영험함으로 모든 인류가 평화와 안녕을 찾는 것처럼 우리 주식회사 그래미도 모든 인류에게 평화와 안녕을 줘서 이렇게 마라톤을 하는 많은 마라토너들이 정말 행복한 이런 세상을 만드는 것 이런 생각을 해서 매년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애주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여명808'은 대한민국 생활체육복싱대회와 전국대학동아리선수권대회 등 스포츠 후원과 함께 봄꽃 축제, 해수욕장 등 계절별로 찾아가는 체험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또 장학사업과 소외된 이웃돕기 등 기업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일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고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대상에 선정됐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