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 앵커 >

수행 비서를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고 수감중인 안희정 전 충남 지사의 부인 민주원 씨가 피해자인 김지은 씨의 진술이 거짓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남편과 김지은 씨간의 불륜 사건이라는 주장인데요. 김 씨측은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라면서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전경윤 기잡니다.

 

< 기자 >

수행비서 김지은 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된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부인 민주원 씨가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민주원 씨는 오늘 새벽에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김지은 씨와 남편을 용서할 수 없다"면서 이번 사건은 용기있는 '미투'가 아니라 불륜 사건"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즉 김지은 씨가 남편과 불륜을 저지르고도 안 전 지사를 성폭행범으로 고소했다는 것입니다.

민 씨는 특히 재판 과정에서 쟁점이 됐던 이른바 상화원 사건에 대한 김지은씨의 진술은 거짓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김 씨는 지난 2천 17년 8월 새벽 시간에 충남 보령에 있는 콘도 상화원의 안 전 지사 부부 방에 들어왔는지 여부에 대해 방안에 들어가지 않았고 안 전 지사가 다른 여성을 만나 문제가 생길까봐 문 앞에 있었다고 진슬했습니다.

하지만 민 씨는 성폭력 가해자 부부의 침실 문 앞에서 밤새 기다리고 있었다는 김씨 주장을 어떻게 수긍할 수 있었는지 재판부 판단을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반박했습니다.

또 김지은씨가 적극적으로 남편을 유혹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피해자로 인정할 수 없다"면서 "이 사건의 가장 큰 피해자는 자신과 아이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안희정 성폭력 사건 공동대책위원회는 "가해자 가족에 의한 2차 가해 행위"라면서 이같은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공동대책위원회는 2차 가해 행위는 일반적이고 많이 일어나고 있는 심각한 문제인 동시에 언론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확대 재생산되고 있어 국민들까지 2차 가해에 무방비로 노출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안 전 지사는 2심에서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 받고 판결에 불복해 대법원에 상고했고 현재 안양 교소소에 수감돼 있습니다.

BBS 뉴스 전경윤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