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과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는 오늘 오후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혁신성장의 의지를 다짐했습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낙연 국무총리,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홍남기 기획재정부 부총리, 이계철 ICT대연합 회장, 김명자 과총 회장 등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계 주요 인사 6백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서울=BBS) 권송희 기자

 

'2018 과학기술인·정보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개회식이 진행되고 있다.

 

개회식에 앞서 입장하고 있는 이낙연 국무총리

 

이낙연 국무총리,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홍남기 기획재정부 부총리, 이계철 ICT대연합 회장, 김명자 과총 회장,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고삼석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등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계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계철 ICT대연합 회장에 이거 개회사를 하고 있는 김명자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장

 

인사말하고 있는 이낙연 국무총리

 

'2019년 과학기술인·정보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에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계 주요 인사 6백여 명이 참석했다.

 

과학기술계를 대표해서 신념다짐을 발표하고 있는 정연희 연구원(38, 한국항공 우주연구원)

 

과학기술계를 대표해서 신념다짐을 발표하고 있는 방유진 학생(19, 서울과학고)은 2018년 국제화학올림피아드 금메달을 수상했다.

 

ICT계 대표로 신념다짐을 발표하고있는 김종은 연구원(39, 삼성전자)은 세계 최초 5G 상용화 연구에 참여하고 있다.

 

ICT계 대표해서 신년다짐을 발표하고 있는 1인 창작자 강혜진(30, 키즈웍스)씨는 유튜버 '헤이지니'로 활약하고 있다.

 

1인 창작자 강혜진(30, 키즈웍스)씨가 유튜버 '헤이지니' 버전으로 발랄한 인사를 선보이고 있다.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4차산업혁명시대 맞이해 뒤지기는 했지만, 과학기술인 여러분 역량으로 나라 발전에 대한 열정 그것만으로도 1등 국가를 만들 수 있다"고 격려하며 건배사를 하고 있다. '건승을 위하여'

 

이날 행사에서는 주요 내빈들의 ‘2019 과학기술인·정보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떡 케이크 커팅 기념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신년인사회가 마무리됐다.

 

신년인사회가 끝나고 이야기 나누고 있는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오른쪽)과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왼쪽)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