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대구 중구 명덕로 대성에너지 본사 주차장에서 진행된 쪽방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참석자들이 손 하트를 그리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성에너지 제공

대성에너지는 오늘(15일) 대구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쪽방 800여 세대에 전달할‘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펼쳤다.

올해로 10년째 쪽방 김장나눔 행사에는 강석기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자원봉사능력개발원 신경목 이사장, 쪽방 자원봉사자, 영진전문대 대학생 봉사단 등 8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은 힘찬 파이팅을 시작으로 맛깔스러운 양념을 절임배추 사이에 골고루 버무리는 등 숙련된 모습으로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치를 한 포기 한 포기 채워갔습니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밀폐용기에 가득 담아 포장한 후 쪽방 800여 세대에 직접 배달하며 따뜻한 온정의 마음도 함께 전했습니다.

강석기 대표이사는“대성에너지는 취약계층의 자활 의지를 높이기 위해 대구쪽방상담소와 함께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계속 기획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대성에너지는 이밖에도 매월 첫 번째 토요일마다 팀 릴레이 방식으로 쪽방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여름 폭염나기 캠페인, 쪽방클린사업, 희망드림센터 지원사업 등 지역 쪽방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