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기념작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어느 가족'

전남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이 전용 상영관을 마련하고 개관합니다.
 
오는 13일 오후 4시 열리는 개관식에는 주요 내빈과 미디어센터 관계자 및 일반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개관기념 특별상영회가 진행됩니다.
 
두드림영화관은 96석의 좌석에 DCP 상영장비와 7.1ch음향장비, 유튜브 생중계 시스템, 작은 공연용 조명장비 등 상업영화관급의 시설을 갖춘 상영관입니다.
 
개관기념 상영작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어느 가족'으로 지난 5월 열린 제71회 칸 영화제에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두드림영화관의 개관과 함께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는 기존 매월 1회 진행해오던 정기상영회를 매주 화·목요일로 확대해 ‘화목한 무비데이’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애니메이션 상영회’, 오후 3시에는 ‘실버극장 마실’을 운영하고, 단체 및 동호회를 대상으로 공동체 상영도 확대할 예정입니다.
 
개관기념 특별 상영 및 이달 두드림 정기상영 프로그램은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의 상영지원을 받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향후 진행될 상영회도 순천시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의 지원 및 공모사업을 통해 무료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기타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나  창작지원팀(061)811-0218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