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가 운영하는 ‘120 달구벌 콜센터’ 상담건수가 100만 건을 넘어섰습니다.

대구시에 따르면 120 달구벌콜센터는 지난 2015년 12월부터 상담인력을 대거 확충하고 운영시간을 연장한 이후 지금까지 108만 8천여 건의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전체 상담 가운데 차량등록 관련이 36.7%로 가장 많았고 시정일반 22.4%, 상수도 13.8%, 교통분야 13.4% 순이었습니다.

특히 체계적인 상담교육 시스템을 통해 상담건수의 86.5%를 즉시 처리하면서 3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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