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김영만 군위군수가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군위군 제공

김영만 경북 군위군수가 오늘(1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에 2년 연속으로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은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 사회적 가치와 열린 행정에 대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사고의 혁신과 뛰어난 경영능력으로 국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각 분야 CEO를 대상으로 산·학·연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습니다.

김 군수는 지난 6. 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정책중심의 선거 전략으로 주민을 공감을 얻어  재선에 올랐습니다.

대구 통합신공항 이전 후보지 선정을 비롯한 광역교통망 확충, 미래 먹거리 개발과 대형 국책사업의 추진, 대규모 민간자본 유치에서 부터 주민체감형 복지시책에 이르기까지 군정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통(通)하는 감성 리더십 군수’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 민선 6기 재임기간 중 삼국유사 가온누리, 팔공산 산림레포츠 단지, 중앙선 복선 전철화 사업 등 대형 국책사업 추진과 상주(군위)영천고속도로와 팔공산 터널 개통을 통해 민선 7기 ‘희망찬 팔공산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