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상위원회가 위탁‧운영하는 부산아시영화학교에서 2019년도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국제 영화비즈니스 아카데미는 부산아시아영화학교의 6개월 정규과정으로, 한국과 아시아 영화계를 대표하는 각 분야 영화인들을 교수/강사로 초빙해 아시아 전역 소수의 우수 인재를 대상으로 프로듀서 중심의 국제 영화비즈니스 실무교육을 진행합니다.

전담 교수가 학생과의 개별 멘토링을 통해 공동제작 프로젝트의 기획‧개발 및 피칭 훈련을 지도하고, 10월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AFiS 프로젝트 피칭을 통해 장편극영화 프로젝트를 투자제작사에 선보이며 비즈니스 미팅 기회를 갖고 제작, 투자로 연결될 수 있는 활로 제공과 영상 산업과의 연계에 주력합니다.

2019년도 부산아시아영화학교 교육생 지원 자격은 UN이 규정한 아시아 국적을 가진 자이며 학력, 연령 등에 제한이 없습니다.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하며, 대한민국 국적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 받은 자여야 합니다. 

2019년 교육생에게는 등록금이 전액 면제되며, 학기 중 기숙사를 제공합니다.

원서접수는 9월 27일부터 10월 25일까지이며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뒤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야 하며 1차 전형에서 지원자의 포트폴리오 및 장편극영화 기획안을 심사하며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20명 안팎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