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가 90조원에 육박하면서, 우리나라의 다른 기업들과 큰 차이를 보였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영국의 브랜드 평가 전문 컨설팅업체인 '브랜드파이낸스'의 발표를 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88조 8천억원을 기록하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의 56조 5천억원보다 57% 증가했으며, 2위인 현대자동차의 11조 3천억원보다 8배 가까이 많은 수치입니다.

우리나라 기업 가운데 상위 10개 기업에는 SK텔레콤과 KT, SK하이닉스, 한국전력, 기아차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