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환경교육센터(센터장 이석모 교수)와 부산환경교육네트워크는 공동주관으로 전년도에 이어 제2회 부산환경교육한마당 행사를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에 걸쳐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 및 국립해양박물관 해오름광장에서 환경교육과 관련한 다채로운 환경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해 진행합니다.

부산환경교육한마당은 오는 14일(금) 13시 부산상공회의소 상의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해양환경 보전을 위한 퍼포먼스, 부산 환경교육 성과와 비전을 위한 환경교육 포럼과 부산 환경교육프로그램 경진대회를 진행하게 되며, 경진대회에서 우승한 팀은 부산광역시장상과 대한민국환경교육한마당에 부산을 대표해서 출전하게 됩니다. 

환경교육(숲, 하천, 기후, 해양주제별) 현장버스투어 프로그램은 부산의 환경교육 현장을 보고 느낄 수 있는 행사로 9월 15일 9시에 부산광역시의회 옆에서 출발하여 12시 30분까지 투어를 진행합니다.

환경교육 프로그램 체험부스는 자연환경, 생활환경, 기후에너지 등의 주제로 국립해양박물관 해오름광장에서 9월 15일 10시부터 16시까지 운영됩니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현장체험 버스투어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9.07(금)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환경교육센터 홈페이지(www.beec.or .kr)의 공지사항 등을 참고하여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