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건강iN 이용 행태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등 5개 분야, 27개 문항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믿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건강정보 전문사이트 건강iN(http://hi.nhis.or.kr)에 대한 ‘2018년도 건강iN 사이트 및 모바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건강iN 만족도 조사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16일간 실시하며 설문 내용은 ▲건강iN 이용 행태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건강iN 컨텐츠별(국민건강알람서비스 및 건강예측 서비스) 만족도 ▲개선의견 등 총 5개 분야, 27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건강iN 사이트와 모바일 이용 및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건강서비스 컨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요구사항 등을 확인하여 건강iN을 이용자 중심의 건강정보 전문 포털로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건강iN’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만족도 조사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124명을 추첨하여 노트북,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등 경품을 지급합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이번 건강iN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맞춤형 건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건강iN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