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기장직업학교는 회계정보처리(FAT) 1급실무자격증, 총무사무행정 및 한글자격증, 기계요소설계입문 등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회계정보처리(FAT) 1급실무자격증은 기업의 재무회계 흐름을 이해하고, 부가세 신고 및 연말 정산 등 실무활용이 가능한 회계정보관리능력을 계발하는 과정으로 취득시 회계법인 및 일반기업에서 우대받을 수 있는 한국공인회계사회 주관 자격시험입니다.

총무사무행정 및 한글자격증 과정은 ITQ한글 자격증 대비반으로 사무업무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ITQ 한글의 다양한 문서작성기법과 표를 작성하고 차트마법사를 활용한 차트작성 등을 교육받게 됩니다.

기계요소설계입문 과정에서는 기계설계의 필수 프로그램인 오토캐드(AUTO CAD)의 기초명령어와 이를 활용한 각종 도형 작도법을 익히고, 관련 국제자격증인 ATC자격시험(2급)을 대비하게 됩니다.

비정규직 근로자든 정규직 근로자든 내일배움카드 소지자면, 5~6만원대의 본인부담금을 지불하고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개강은 8월 8일이며, 교육시간은 퇴근 이후 시간인 오후 7시입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기장직업학교홈페이지(http://부산기장직업학교.com)나 전화(051-721-8022)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