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내외는 유네스코 등록 산사와 산지승원 7개 중 유일하게 방문하지 못했던 봉정사를 휴일을 맞아 오늘 방문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주말인 28일 경북 안동의 봉정사를 방문해 주지 자현스님과 인사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주말인 28일 경북 안동의 봉정사를 방문해 영산암에서 이 절의 주지인 자현 스님과 차담을 하고 있다. 

 

 


28일 오전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여사가 주말을 이용해 유네스코에 등록된 안동 봉정사에서 현존하는 다포계 건축물의 최고인 대웅전을 주지 자현스님과 둘러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주말인 28일 경북 안동의 봉정사를 방문해 주지 자현스님의 안내를 받으며 경내를 둘러보고 있다. 

 

28일 오전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여사가 주말을 이용해 유네스코에 등록된 안동 봉정사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목조건축물 극락전에서 참배를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주말인 28일 경북 안동의 봉정사를 방문해 3층 석탑을 살펴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주말인 28일 경북 안동의 봉정사를 방문해 영산암을 둘러보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주말인 28일 경북 안동의 봉정사를 방문해 이 절의 수장고에서 후불벽화 ‘영산회상도’를 주지 자현스님의 설명을 들으며 감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