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원장 옥영석)이 ‘2018 기술사업화 아카데미 최고위 과정’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 과정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신산업창출을 위한 최고경영자들의 기술사업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참가 대상은 R&D기반 중소‧중견기업과 기술사업화 분야 공공기관 경영진 등으로 모집 기간은 7월 4일까지입니다.

강사로 부산시 신성장산업국 김병기 국장,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 김병진 본부장, K-Bridge Investment 이동철 대표 등이 나서 ‘부산의 과학기술혁신과 신산업 전략(4차 산업혁명)’, ‘지방분권시대 부산의 과학기술 혁신방향’, ‘벤처캐피탈 투자’ 등 기술사업화 분야의 정책과 실무, 고도화전략 등에 대해 강의합니다. 

강의는 오는 7월 12일부터 26일까지, 8월 9일부터 23일까지 총 6주간 12회에 걸쳐 부경대 가온관 7층 강의실에서 열립니다.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강의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됩니다.

과정 참가자에게는 수강료를 전액 지원하며, 80% 이상 출석 시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원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하며, 수료생이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에 지원하면 우대합니다.

접수는 7월 4일까지 부경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mot.pknu.ac.kr)를 참고해 이메일(goal_mot@pknu.ac.kr)로 하면 됩니다.(문의 051-629-5656~7)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