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산국제광고제

2018 부산국제광고제 출품을 마감한 결과 모두 23개 부문에 2만342편이 출품돼 2년 연속 2만점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문별로는 옥외광고 부문이 2983편으로 가장 많았고 소셜미디어 채널의 성장으로 브랜디드 바이럴 비디오 카테고리가 뚜렷한 증가세를 보였으며 공익광고 부문도 전년대비 126% 증가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전문 광고인의 출품이 증가했고 대륙별로는 아시아를 제외하고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유럽, 아프리카 순으로 많이 출품됐습니다.

출품된 작품은 전세계 73개국 263명의 전문 광고인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예선과 본선 심사를 거치게 되며 본선에 오를 파이널리스트는 7월초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한편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는 오는 8월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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