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공단 스포원(이사장 김병곤)이 오는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여름철 물놀이대축제를 개최합니다. 

스포원은 물놀이대축제 기간에 앞서 실내환경을 대폭 정비하였으며 선베드(무상이용)와 파라솔 등을 설치하여 가족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3,371㎡ 규모인 물놀이 시설은 25m 정규 풀 3개 레인과 물대포, 시소, 물 폭포, 마사지풀 등의 실내물놀이 시설과 야외 어린이풀, 이벤트탕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은 시설로 구성됐습니다. 

스포원은 축제기간 중 여름맞이 단체패키지 할인행사를 실시합니다.

극 성수기인 7월26일~8월8일을 제외한 주중(토․일요일, 공휴일․휴장일 제외)에 20명이상 단체가 시설을 이용할 경우 사전예약자에 한해 1인당 1만원에 이용하는 것은 물론 키즈랜드 시설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놀이 단체패키지 이용은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스포원 홈페이지(www.spo1.or.kr)에 접속, 스포츠센터 > 물놀이·수영 >단체패키지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됩니다.

물놀이시설 이용 요금은 평일 주중에는 소인(유아 및 초등) 1만2천원, 대인 1만5천원, 주말에는 소인 1만5천원, 대인 1만8천원입니다. 

이 기간 동안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둘째주와 넷째주 월요일은 깨끗하고 청결한 워터파크 운영을 위해 휴장합니다ㅣ.

자세한 사항은 스포원 홈페이지(www.spo1.or.kr)와 콜센터(1577-0880)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