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지난 주말, BBS청주불교방송이 개최한 ‘가족사랑 행복콘서트’에 만 명이 넘는 시민들이 몰려

청주시 전체가 들썩였다고 합니다.

열광의 도가니였던 청주BBS '가족사랑 행복콘서트‘ 현장을 이호상 기자가 소개합니다.

 

그야말로 ‘인산인해’ 였습니다.

만여명이 넘는 사부대중이 구름처럼 모여들었습니다.

열광의 도가니였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6일 청주시 오창읍 호수공원에서 개최된 BBS청주불교방송 ‘가족사랑 행복콘서트’.

▶인서트1

김선우 / 청주 비봉초등학교 3학년

“엄마하고 같이 왔는데 재밌었어요”

매년 5월 개최되는 가족사랑 행복콘서트는 지역과 소통하기 위한 청주BBS의 지역사회 친화사업 중 하나입니다.

▶인서트2.

장산 스님 / 청주BBS 사장

“오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리는 가족사랑 행복콘서트는 지난 20년 동안 BBS청주불교방송을 한결 같이 성원해주신 충청지역 애청자들과 불교계, 그리고 오늘 행사가 있기까지 적극지원해주신 청주시청을 비롯해 각 기관에 조금이라도 보답하자는 마음으로 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인서트3.

이범석 / 청주시장 권한대행(부시장)

“가족과 늘 함께 있으면서 가족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이번 콘서트를 즐기면서 가족,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인기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이어지는 순간, 청주시 전체가 들썩였습니다.

▶인서트4.

이정우(43) 유선운(65) / 청주시 오창읍

“작년에도 엄마랑 같이 왔었는데 너무 행복하고 신나서 올해도 또 오게 됐습니다. BBS불교방송 파이팅”

스탠업

오창 호수공원에서 열린 청주BBS 가정의 달 행복콘서트는 청주BBS가 지역여론을 선도하는 언론으로서, 지역 미디어 포교의 중심축으로서, 무엇보다 지역사회 화합과 소통의 컨트롤타워임을 보여준 무대였습니다.

지역사회 아픔을 보듬고,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는 언론 본연의 기능을 넘어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한 청주BBS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BBS 뉴스 이호상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