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기간 5/16~6/30, 상품·서비스, 업무관행, 기타 부문 관련 제안사항 공모

부산은행이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공모전은 고객의 믿음을 바탕으로 한 신뢰경영과 고객에 대한 관심을 통한 소통경영, 고객의 변화에 앞서가는 혁신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공모부문은 상품·서비스와 업무관행, 기타 부문이며 부산은행에 필요한 상품, 서비스, 제도,개선사항 등 부산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공모기간은 오늘(1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홈페이지와 이메일(yoonjongku@busanbank.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