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연휴 기간 전산망 교체 작업을 마쳤지만, 오전 한 때 모바일뱅킹에서 접속 지연과 오류가 발생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우리은행은 오늘 오전 9시부터 11시 50분까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원터치 개인뱅킹'의 접속이 지연됐다고 밝혔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발생한 현상이었다"면서 "현재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 5일부터 어제까지 사흘동안 모든 거래를 중단시키고, 새로운 전산망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한 뒤, 오늘 0시부터 서비스를 재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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