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바로알기 스토리텔링 공모전’ 열려..."고객의 소리 반영하고 서비스 개선에 노력"

“한국전력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한국전력이 ‘한전 바로알기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한전은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전력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전을 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주제는 ‘감동과 재미가 있는 한국전력 서비스 체험 이야기와 전기 사용 개선 아이디어’이며 공모 분야는 ① 한전 서비스와 관련된 미담과 한전이 개최한 행사에 참여한 경험담 ② 에너지 바로 쓰기와 친환경 전기 이용 확대 아이디어로 나눠 실시됩니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글, 포토에세이, 동영상, 웹툰 등으로 스토리를 작성해 한전 인터넷 사이버지점(http://cyber.kepco.c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최우수상 1명(100만원), 우수상 4명(각 50만원), 장려상 10명(각 20만원) 등을 선정해 6월말 발표할 예정입니다.

김종갑 한전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이 한전에 원하는 것을 많이 듣고 전력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다”며 “한전은 늘 현장과 고객의 소리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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