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과 경남은행 (은행장 황윤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2016년 이후 3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KSQI는 국내 40개 산업 250개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16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 지수입니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과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 지식관리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 양 은행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적용한 상담분석시스템과 모니터링 프로그램 구축에 나서는 등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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