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토지주택공사가 상반기중으로 토탈 블라인드(Total Blind) 방식으로 250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합니다.

LH 토지주택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상·하반기 2번에 걸쳐 523명의 신입직원을 채용한 데 이어, 올 상반기에도 일반공채 225명, 고졸공채 25명 등 250명의 신입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및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국가직무능력표준(NCS)를 기반으로 선발됩니다.

모집분야는 일반공채의 경우 사무직은 행정과 전산 분야, 기술직은 토목과 도시계획, 조경, 환경, 교통, 건축, 기계, 전기 분야 등에서 모두 225명을 선발합니다.

또 고졸공채의 경우 행정, 토목, 조경, 건축, 기계, 전기 분야에서 25명을 선발합니다.

LH 토지주택공사는 2012년 통합 이후 첫 공개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시행하고 있으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면접 전형시 개인을 특정할 수 없도록 통일된 면접티셔츠를 제공하는 토탈 블라인드(Total Blind)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LH 토지주택공사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에 사진과 학력, 출신지 등 개인정보 일체를 입력하지 않아야 하며, 자기소개서 작성할 때에도 학교나 출신지 등을 특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및 면접 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일정은 4월 16일 채용공고, 4월 17일~23일 입사지원서 접수, 5월 19일 필기전형, 6월 중 1, 2차 면접 후 7월 인턴으로 임용 예정이다.

LH 토지주택공사는 면접 평가위원의 50%를 전문 외부위원에게 배정해 채용비리를 방지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기타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www.lh.or.kr)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콜센터(02-2286-3967)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