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2018년 신학기를 맞이해 등록금 납부 고객, 체크카드 신규발급 고객, 아이M뱅크 가입 고객 등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다양한 신학기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먼저  ‘등록금 내go 장학금 타go 티웨이 타go ’ 이벤트는 창구와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BC카드, 가상계좌 납부 등을 이용해 이달 말까지 등록금을 납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왕복항공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티웨이 할인쿠폰 등 총 천10명에게 상품을 증정합니다.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부터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어서와, DGB대구은행 체크카드는 처음이지?’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BC카드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X, 모바일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 총 551명에게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20대 고객들이 모바일뱅크 플랫폼앱인 아이M뱅크 사용률이 높은 점을 감안해 아이M뱅크 모바일지점과 적금 가입고객 등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LG그램 노트북 등 5차에 걸쳐 총 535명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은 매 학기마다 지역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해 오고 있다”며 “미래의 주역이 될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다양한 사은 행사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