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의학 연구 및 암 치료를 선도하는 동남권원자력의학원(원장 양광모)이 2018년 신규 간호 인력을 채용합니다.

모집 부문은 신규 간호사 00명으로, 2017년 8월 간호(학)과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자(2018년 간호사국가시험 응시 대상자, 합격 조건)에 한해 응시 가능합니다.

특히 올해 채용은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응시원서(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임상실습기술서) 작성 시 출신지역이나 가족관계, 학력 등을 암시하는 내용을 금지하며, 이러한 내용을 기재 시 합격이 취소될 예정입니다.

간호사 면허증과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병적증명서, 공인영어성적증명서는 최종 합격 시 제출하면 됩니다.

추천서는 응시원서와 함께 제출 가능한데, 동남권원자력의학원 자체 추천서 양식에 교수 추천 사항을 받아 학교명이 들어가 있지 않는 일반 대봉투에 봉인하고 제출합니다.

만약 추천서에 학교 양식이나 학교명, 학교 직인이 기재되어 있거나 우편 봉투에 학교명이 기입되어 있으면 불합격 처리됩니다.

이번 공채는 9월 20일 오후 2시까지 원서를 접수받고, 서류심사와 실무면접, 인성면접 등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남권원자력의학원 홈페이지(www.dirams.re.kr)에서 볼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사총무팀(051-720-5339)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