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로 26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서...세계 광고 리더들 한 자리에

부산국제광고제 콘퍼런스 모습.

아시아 최대 국제 광고제인 '2017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장 서병수 부산시장)가 오는 24일부터 3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크리에이티브와 기술의 시너지를 뜻하는 'Creativity +-×÷ Technology'를 테마로 선정해,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개최 10주년을 맞는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한국 에이전시를 포함해 글로벌 광고 스타들이 심사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최초로 출품작 수가 2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로 56개국 총 2만1천530편이 출품됐으며, 심사를 거쳐 1천799편의 본선 진출작이 선정됐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 특별 컨퍼런스 등 첨단 기술 시대를 맞아 크리에이티브와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전망하는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또한, 구글과 페이스북 등 글로벌 선도 기업들이 연사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전 세계 광고 거장들과 광고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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