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20일 이틀 동안 열려

부산 기장군(군수 오규석)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에서 한여름밤의 음악축제 ‘2017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축제는 19일 토요일 오후 5시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를 시작으로, 20일 일요일 오후 7시 “해변 대학가요제”로 이어지는 열띤 노래경연과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집니다.

첫날 열리는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는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80여개팀이 참가 신청하는 등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예심을 거쳐 20팀의 독창 및 합창 경연대회가 열립니다.

이와 함께 엔젤피스 합창단, 비보이 오샤레크루, 최형배 마술쇼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의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한여름밤 파도소리와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진 환상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해변 대학가요제는 명실상부한 임랑해수욕장의 대표 축제로서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패기 넘치는 젊음을 발산할 수 있는 파워풀한 무대가 펼쳐지며, 올해는 전국에서 85여개팀이 신청하여 예심을 거쳐 8팀이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홍서범의 사회로 진행되며, 코요테, 청하, 왈와리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