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6년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금호고속은 어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7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금호고속은 지난 2012년부터 종합대상 연속 6년 수상을 하게 됐습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되고 있습니다.

금호고속은 고속버스 부문 평가에서 리더십, 전략, 고객과 시장 중시, 정보와 지식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금호고속은 고장이나 고객불만, 사고가 없는 회사를 만들자는 ‘3-Zero’운동 등을 통해 좋은 평가가 이어진 것 같다고 분석했습니다.

금호고속 이덕연 사장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업계 1위에 오를 수 있었고, 앞으로도 국내 운수업체의 선두기업으로서 책임과 자부심을 갖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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