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BS PLAZA
[BBS PLAZA] DGB금융그룹, 6월 호국보훈의 달 후원물품 전달
김종렬 기자 | 승인 2017.06.20 17:23
   
▲ 사진 왼쪽부터 박인규 DGB금융그룹 회장, 황후연 대구지방보훈청장 직무대리. 대구은행 제공

DGB금융그룹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어제(19일) 칠성동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대구지방보훈청에 천만원 가량의 후원물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DGB대구은행이 추진 중인 ‘보훈가족 사랑’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보훈가족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백미(265포대)와 300만원 상당의 밑반찬이 지원됩니다.

DGB금융그룹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의 공로에 보답하는 의미로 매년 6월 보훈가족 돕기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훈가족을 위해 선풍기, 왕골자리 등을 지원했으며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식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부식을 전달했습니다.

DGB금융그룹 계열사 DGB대구은행은 6월 한달 동안 보훈가족들에게 금융서비스 우선 이용을 위해 보훈가족 우대 전용창구를 운영하고, 각종 수수료를 상시적으로 면제하는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박인규 회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및 유족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김종렬 기자  kjr21c@naver.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