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 협력업체 부스 설치 지원하는 동반성장관 운영

가스텍 2017에서 한국가스공사(사장 이승훈) 동반성장관에 전시부스를 설치한 중소협력업체 유스틸의 전용민 이사가 부스를 찾은 해외 바이어에게 설명을 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가 4일부터 7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제가스산업 컨퍼런스 전시회 가스텍 2017에 중소협력업체들의 부스 설치를 지원한 동반성장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스공사는 세계 3대 가스산업 행사인 가스텍에서 우리나라 중소기업 우수 제품의 홍보와 판촉 기회를 제공하고자 참여업체에게 동반성장관 내 부스를 무상으로 제공했습니다.

모두 15개 업체가 참여한 동반성장관은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공기업인 가스공사의 글로벌 경쟁력 기반은 중소협력업체’라는 컨셉으로, 대중소기업 간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강조해 독창적인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가스공사의 동반성장관은 국제적 규모 행사 참여가 쉽지 않은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가스텍 2017에 참여 중인 가스공사 중소협력업체 유스틸의 전용민 이사는 “가스텍과 같은 세계적인 전시회에서 가스공사와의 브랜드 공유를 통해 잠재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었다”며, “가스공사의 전시회 참가 지원은 중소업체들에게 수출 촉진은 물론 판로개척을 통한 미래 먹거리 발굴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