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오리콘차트 2016년 LCC 국제선 부문 고객만족도 종합 1위 획득

에어부산이 지난해(2016년) 일본 오리콘차트 저비용항공사 국제선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부분별로는 구매 절차의 편리성과 캐빈승무원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기내식 무료와 사전 좌석 배정 무료, 위탁 수하물 20kg 허용 등 에어부산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오리콘차트는 일본의 권위 있는 3대 평가 기관으로 음악 장르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 서비스분야 조사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