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아시아나클럽 회원 수 2천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아시아나클럽 인터넷 회원 누구나 오늘부터 오는 1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참여자에게는 비즈니스 항공권과 이코노미 항공권, 뚜레주르 생크림케이크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100마일씩을 선사해 10일 동안 20만명에게 모두 2천만 마일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89년 처음 회원제도 운영을 시작해 회원 수가 1995년 100만명, 2005년 1,000만명, 2010년 1,500만명을 넘었으며 이번 2천만명 돌파는 28년 만입니다.

아시아나항공측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항공사로서 고객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한편,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 항공편 탑승, 제휴 신용카드 사용 등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해 아시아나항공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