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고음질 무지향 사운드와 세련된 원통형 디자인을 갖춘 무선 360 오디오의 신제품 3종을 다음달 4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IFA 2015에서 공개합니다.
 
무선 360 오디오 신제품은 기기 상단에 터치형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매끄러운 원통형으로 디자인된 'R5', 'R3', 'R1' 3입니다.

터치형 인터페이스는 두드리는 탭(Tap), 쓸어 넘기는 스와이프(Swipe) 등 직관적으로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감상할 음악을 선택하고, 음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입니다.
 
무선 360 오디오 신제품에도, 360도 전 방향으로 고음질의 음향을 내면서 사운드 왜곡을 줄이는 '링 라디에이터' 기술이 적용돼 올해 4월 국내에 출시한 기존 'R7', 'R6 포터블'과 동일한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면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는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삼성 멀티룸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은 동일한 음원을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재생하거나, 여러 개의 음원을 각기 다른 기기에서 재생하는 멀티룸 기능도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채주락 전무는 "삼성전자는 지난 4월 고품질 무지향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360 오디오를 첫 출시한 이래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고,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무선 360 오디오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영신 기자 / ysjeon28@hanmail.net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