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계를 대표하는 지상파 공익방송 BBS 불교방송이 개국 32주년과 후원조직 만공회 출범 7주년을 맞아 시민과 불자,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BBS 불교방송은 9일 오후 3시 서울 강서구 마곡 더플러스 스튜디오에서 개국 32주년과 만공회 출범 7주년 기념 특별생방송 ‘행복한 나를 찾는 길’을 마련합니다.

‘행복한 나를 찾는 길’은 삼귀의례와 반야심경 봉독, BBS 개국 32주년과 만공회 7주년 기념 영상 상영, 이선재 BBS 사장 인사말,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 등 각계 영상 축하 메시지, 감사패 수여, 만공회 권선,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됩니다.

‘행복한 나를 찾는 길’ 은 BBS TV와 라디오와 유튜브로 전국에 동시 생중계됩니다.

현장에서는 주요 종단 총무원장과 정관계 인사들의 영상 축하 메시지가 상영되며 방송 포교 불사에 적극 동참한 만공회 공덕주와 불자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됩니다.

이와함께 조계종 포교부장 탄업스님, BBS 룸비니동산 진행자 도운스님이 무대에 올라 만공회 권선의 시간을 갖고 창작 뮤지컬 싯다르타팀과 재즈가수 김혜미, 소리꾼 김용우의 축하 공연이 펼쳐집니다.

BBS 만공회는 불교방송 후원으로 만 가지의 무량한 공덕을 짓는 공덕주 모임으로 지난 2015년 12월 16일 출범이후 사회 각계각층의 관심을 받으며 꾸준히 회원수를 늘려 방송 포교 불사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BBS 불교방송은 만공회 후원에 힘입어 고품질의 불교 콘텐츠 제작과 뉴미디어 포교 선도, 글로벌 포교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