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범기 9기 위원장 '희망2022 나눔캠페인' 참여

24일 조범기 위원장이 김준성 군수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4일 조범기 위원장이 김준성 군수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 영광군은 지난 21일 제9기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 조범기 위원장이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은 2022년 제9기 임원진을 새로 선출하고 지난 6일 출범식을 가졌다.

조범기위원장은 “이제 당당한 성인으로 성장한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의 위원장으로서 조합원 곁에 있는 노조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함께 고민하고 조합원이 서로 믿고 근무하는 신명나는 일터, 새롭게 발전해 나가는 영광군공무원노동조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일하는 영광군공무원조합원들의 바램을 담아 출범식에 맞추어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제9기 영광군노동조합 위원장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조범기 위원장님과 임원진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군민이 행복한 영광건설에 함께 해주시기 위해 먼저 어려운 이웃을 돌아봐 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며,“전달하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