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이 템플스테이 사찰과 인근 관광지를 연계한 여행코스를 만들어보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두근두근 템플스테이-우리 지역 여행코스 만들기’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들은 문화사업단의 전국 135개 템플스테이 사찰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해당 사찰과 인근 지역 관광지를 연계한 여행코스를 카드뉴스로 기획해 선보이면 됩니다.

참가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행코스에 대한 소개와 문화사업단이 지정한 해시태그를 첨부해 카드뉴스를 게시하고, 네이버폼(템플스테이.com)에 참가신청서를 등록하면 됩니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이며 오는 9월에 결과 발표와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드뉴스는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이미지로 제작해야 하며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과 템플스테이 체험권,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지고 인기상과 입선작에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기념품이 수여됩니다.

불교문화사업단장 원경 스님은 “코로나19로 장기간 대면 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면 추천할 다양한 템플스테이 지역여행 코스 기획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