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이지훈·김성규, 마이클리·김소향·정선아·규현·유회승 등 역대급 라인업

▲ 개막 콘서트 포스터 - DIMF 제공.
▲ 개막 콘서트 포스터 - DIMF 제공.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사상 최초로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DIMF는 비대면 개막 콘서트 [DIMF ON-TACT]가 개막일인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 송출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DIMF의 개막콘서트는 '코로나19'가 가져온 제약을 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뮤지컬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뮤지컬 '광염소나타' 실시간 중계 등 뮤지컬 해외 송출에 노하우를 쌓아온 '신스웨이브'와 힘을 모아 개최합니다.

이번 개막콘서트는 DIMF의 공식 네이버TV 국내 채널에서 전액 무료로 송출되며, 티켓피아와 PRESENTED LIVE 등 공연 OTT플랫폼을 통해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을 통해 해외 유료 판매가 진행됩니다.

특히 국제 뮤지컬 축제로 알려진 DIMF의 새로운 글로벌 진출 영역을 확장하는 의미 있는 시도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막 현장 분위기를 달굴 2MC로 가수는 물론 뮤지컬배우로서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지훈과 '킹키부츠'에서 폭발적인 매력을 선보인 김성규(인피니트)가 함께합니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비대면 뮤지컬 콘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함과 동시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감동과 의미까지 더해 그 자체로 DIMF가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