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상담 전용 창구를 운영해
민원인의 편의를 돕기로 했습니다.
오늘 시에 따르면, 현재 민원인이
민원실을 찾아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사전에 갖춰야 할 서류 미비로
두 세 차례 씩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개선을 위해 민원 상담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인터넷과 전화, 우편, 팩스 등을
이용해 상담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전용 창구는 조만간 개설할 예정입니다.
시는 이와 함께 고충 민원과 이혼 등
사생활 보호가 필요한 민원을 처리하기 위해
칸막이와 상담실을 갖춘
민원 상담 전용 창구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습니다.